광주 사회서비스원, 1급 사무처장 등 본부 직원 7명 공채
광주 사회서비스원, 1급 사무처장 등 본부 직원 7명 공채
  • 박종대 기자
  • 승인 2020.06.29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사회서비스원 사무처장 등 경력직 7명 공개 채용

1급 사무처장 1명·일반직 6명 공모

개원을 앞둔 광주 사회서비스원이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29일 광주시에 따르면 광주사회서비스원은 본부 직원 20명 중 사무처장, 일반직 직원 6명 등 7명을 경력직으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인력은 사무처장과 일반직 직원 6명으로 1급 사무처장은 3년 임기제 계약직이며, 일반직원은 경영관리분야 1명과 사회서비스 분야 5명 등 총 6명이다.

사무처장은 서류심사와 인성검사, 면접시험을 거쳐 선발하며, 일반직원은 서류심사와 인·적성검사를 통과하는 대상자에 한해 면접시험을 치러 최종 선발한다.

경력직원 7명은 광주사회서비스원의 초대 사무처를 이끌 핵심인력으로 초반 기초를 다지고 올해 운영하게 될 복지재단 소속시설과 국공립어린이집, 종합재가센터 등을 체계적으로 이관하고 설치하는 작업을 맡는다.

응모 희망자는 오는 7월 9일부터 13일까지 광주사회서비스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자격기준에 적합할 경우 7월16일 인성검사(사무처장) 및 인·적성 검사(일반직)를 실시할 계획이며, 7월25일 면접시험을 진행해 늦어도 7월 말까지는 채용 대상자를 확정할 계획이다.

채용은 학력 등 선입견 배제를 위해 블라인드 방식과 전문기관을 통해 진행한다.

조호권 광주사회서비스원 원장은 “사회서비스원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열정과 능력을 지닌 우수 인재를 채용해 추진동력을 확보해야 한다”며 “전문기관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절차를 진행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